Cemu - Wii U emulator

1.11.4

아주 손쉽게 작동하는 Wii U 에뮬레이터

3.0

1

546

앱에 평점주기

Cemu는 뛰어난 수준의 화질과 해상도를 4K까지 이르게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면서 닌텐도 게임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인상적인 Wii U 에뮬레이터 입니다.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많은 게임을 1080p/60fps로 실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버전으로 호환되는 범위를 확장하였습니다.

Super Mario 3D World, Captain Toad Treasure Tracker, Xenoblade Chronicles X 등과 같은 게임은 사소한 문제나 프레임 비율도 감소하는 일 없이 부드럽게 작동합니다. 더구나 자체적으로 에뮬레이트와 관련한 여러 부분들을 설정하는 것은 물론, 특정 게임의 사전 설정된 항목들을 로딩하여 각 게임을 최적화하고 다양한 해상도를 따로 적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

컨트롤과 관련하여 표준 Wii U 리모컨이나 Pro 또는 기존 컨트롤러 모두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. 많은 게임들이 터치 스크린 작동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마우스나 외장 터치패드를 아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대로 버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Cemu는 기존의 콘솔에 초기의 멋을 부여하여 시각적으로 뛰어난 개선이 이루어진 것은 물론, 최상의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Wii U 게임들을 다른 게임으로 회생시켜주는 인상적인 에뮬레이터 입니다.
요구사항

작동 시 최소 4GB의 램(RAM) 용량은 필수이며 OpenGL 4.0 또는 그 이상을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.

Uptodown X